HOME
커뮤니티
갤러리
2026년 5월 22일(금) 14시에 유당마을 로비층 강당에서 어르신들 대상으로 웃음치료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 주제 : "행복한 노년, 웃음이 답이다"
- 강사 : 진현미 원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 한국평생교육진흥원장)
요즘 각박한 세상에 웃을 일이 없다고들 하셔서, 특별히 웃음치료 특강을 준비하였습니다.
옛말에 "웃으면 복이와요"라는 말처럼.... 많이 웃고 살아야 건강하게 지낼 수 있으며, 이것이 행복한 노후의 삶이라 생각합니다.
열정이 넘치는 강사님을 따라 어르신들도 1시간 정신없이 웃었다고 하셨습니다.
근심걱정 모두 내려놓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시기를 두손모아 바래봅니다.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