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갤러리
2026년 5월 13일(수) 오후 2시에 본관식당 이용어르신과 케어홈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유당마을 산책로를 걷는 [유당마을 둘레길걷기]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4월달에 신관식당어르신들 대상으로 [만석공원 건강걷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 만석공원에 가지 못한 어르신들이 아쉬워 하셔서.... 유당마을 둘레길걷기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완주하신 어르신들께는 한방파스를 참가상으로 드렸으며, 화창한 날씨에 더운줄도 모르고 어르신들이 많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오늘 걸었던 그 마음으로 올해도 건강하게 지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