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갤러리
2026년 4월 24일(금) 10시~13시, 유당마을에서 가까운 만석공원에서 어르신들 대상으로 건강걷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 50명, 직원 15명 정도 참여하였으며, 화창한 날씨에 연두색으로 물든 나뭇잎을 보면서 봄을 맘껏 느끼는 시간이였습니다.
만석공원 둘레길(1바퀴, 1.3km)를 2바퀴 걷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고, 또 모든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예쁜 꽃화분을 드렸습니다.
꽃도 예쁘고, 소풍 나온 것처럼 도시락도 야외에서 드시니...너무 좋다고들 하셨습니다.
함께 해주신 어르신들과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10년넘게 한번도 빠지지 않고 참여해주신 100세 맞이한 어르신께서 경품을 추첨하고 있습니다.

